[전포카페골목] 카페투어 다섯번째 etoiles (빙하의 별)

2014. 1. 25. 11:59카페골목

2014년 01월 21일

다섯번째 카페투어 빙하의 별

여기는 아이스크림을 주로 파는 카페다.

 etoiles 빙하의 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카페다.




오늘의 메뉴는 원래 아메리카노 한잔에 레몬티 한잔이었는뎅....

내 바로 앞에 레몬티를 누가 가져갔다...

젠장....

거지같은 경우가....


그래서 어쩔수 없이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켰다..

여기 아메리카노는 약간 진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딱 내가 좋아하는 정도인데 말로 설명이 안되넹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켰는데 


사진이 없다...;;

후훗....

이래서 카페 투어 할수 있을까 싶다...ㅋㅋ

맨날 외관만 찍고 있으니...ㅋㅋ

분명 레몬티 시켰음 찍었을꺼야...


내관은 1층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판매대 겸 테이블 이 있고 

2층은 테이블만 있다...ㅋㅋ

나름 2층이 운치있고 좋음...


사람들 뭐사는가 궁금하기도 하고...

아이스크림 어떻게 만드는가도 다 보이고...

여튼 보면 꼬마 레고들이 많다...

사장님 취미가 레고 만드는게 취미인지

레고도 많고...

짬짬히 레고도 만들고 있다...



이상 오늘은 이걸로 끝내고 다음엔 다른곳으로~~~!!

그럼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