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9. 3. 14:27ㆍIPhone/Cocos2D
오른쪽 버튼 누루고 Add->new File을 누른다.
그럼 C/C++에서 파일명을 작성해주는데 이때 파일명.c파일이라고 해줘도 되고 파일명.m이라고 해줘도 된다. 혹시나 확장자가 c가 아니고 C++형식인 CC나 mm의 형식으로 나올수 있으니 자기가 원한 형식의 확장자 명을 기입해주기 바란다. 작성을 하였다면 아래와 같이 코드를 입력하면 Scene가 만들어 진것이다.
1. 헤더파일
#import<UIKit/UIKit.h> #import"cocos2d.h" @interface handRankScene:Scene { } @end @interface handRankLayer:Layer { } @end |
2. 실제실행코드
#include "handRank.h"
@implementation handRankSce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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