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9.26] 내 BF들과의 술자리에서....

2010. 9. 26. 10:56Photo


대환이 안경쓰고 이렇게 한장...ㅋㅋ^^
동그란 안경 해리포터 안경!!ㅋㅋ
쿄쿄쿄.....
근데 어디서 들었던거 같은데...안경끼면 해리포터
닮았다고...;;
멍미...

내가 좋아하는 친구 대환이...
항상 상대방에 대한 배려를 잘아는 내친구...
쿄쿄쿄 넘 좋아....^^
아쉽게 임용 사진이 없어...ㅠㅠ

하여튼 1차는 이상한 뚜루치게집에서 맥주랑 고기랑 한잔
왠지 이색적인맛으로...ㅋㅋ
엄청 배부르게 먹고

2차는 Fuzzy Navel에서 칵테일

나는 마가리타한잔...대환이는 무슨 콜라먹고.... 임용은 풀떠다니는 칵테일 먹고...ㅋㅋ
하여튼 난 내가 제일 나은듯 대환이는 무슨 콜라가 맛있다고 하고...ㅋㅋ
임용은 그저그랬고..ㅋㅋ

3차는 막걸리 한잔....
거침없이 걸어가더니....간곳은..날마다 청춘이라는 막걸리집

그곳에서 김치고기전이랑.... 남자한테 참 좋은데 말은 못하던 ...
복분자 막걸리...ㅋㅋ
완전 음료수 같은 맛에다가 아침에 깨어나니 별로 머리가 안아프다 작게 먹은것도 있지만
왠지 기분좋게 먹어서 그런가..ㅋㅋ
하여튼 거기에서 복분바 막걸리 두병시키고 먹는데 대환이가 화장실 다녀오더니
자리를 옮겨달란다...
난 뭐때문인가 했더니 큰테이블에 우리가 차지하고
다른테이블에서 좀 많은 무리의 사람들이 작은테이블에 있어서...
바꿔 주겠다고 한것이다...!!

역시 자기집이 가계라서 잘아는...대환...
아줌마가 바꿔달라기도 뭐한걸 알고...
스스로 바꿔 드릴까요 이래서 바꿔주고....
아줌마가 고맙다고 또 복분자 막걸리 주셔서
공짜로 맛있게 먹었다...^^
배려심 깊은 대환이 때문에 공짜 술도 먹고
좋은 하루였는듯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