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English 08.31] 2. 구현하는 방법을 물을때 Is there any way to ~

2010. 8. 31. 17:22English/IT English

매일의 머릿말과 꼬릿말 쓰는 법을 배웠으니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봅시다.

엔지니어들이 자주 쓰는 표현 중에 하나가 구현하는 방법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AIR가 처음 나왔을 때 윈도우 API와 연계하는 방법이 없냐는 질문이 많이 오갔습니다.

이때 Is there any way to ~ 로 시작하면 됩니다.

[예문2-1]Is there any way to call a window native api?: (윈도우 API를 호출 하는 방법이 없나요?)
[예문2-2]Is there any way for AIR to call a window native api? :(AIR에서 윈도우 API를 호출하는 방법이 없나요?)

음...그럼 그냥 '방법'이라고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how to ~ 하면 됩니다.

How to 라는 표현을 그 메일의 제목으로 하면 더욱 메일이 명쾌해지죠.

여기에 살을 붙여 ~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라고 하려면 wondering을 사용합니다.

[예문2-3]How to call a window native api: (윈도우 API를 호출하는 방법)
[예문2-4]I'm wondering how to call a window native api.: (윈도우 API를 호출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자 그럼 메일을 하나 완성해봅시다.

[Subject] How to call a window native api

[Body]

Hi all,

Is there way for AIR to call a window native api?

Thanks,

Gosu


[복습문제]
아래 댓글 달기 버튼을 눌러 복습 문제 풀이를 남기시면 OkGosu.Net에서 작문을 봐드립니다. 잘못된 점이나 지적할 점이 있으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복습문제2-1]SWF를 로드하는 방법이 있나요?힌트(예문 2-1, load)
[복습문제2-2]플렉스에서 메모리를 컨트롤하는 방법이 있나요?힌트(예문 2-2, control)
[복습문제2-3]데이터를 암호화하는 방법이 있나요? 힌트(예문 2-1, encrypt)